원우 여러분, 안녕하세요.
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.
비대위(총학생회)는 원우들의 자발적인 학술 모임을 지원하고자
'소학회&학술단체 지원 프로그램'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학술단체 지원 프로그램은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 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.
기존 및 신규 등록을 희망하는 단체는 등록 기간과 방법을 숙지하신 뒤,
비대위(총학생회) 메일로 모든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원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1. 신청 자격
1) 일반대학원 석/박사과정 재학생&수료생 8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
2) 팀원 모두 2025-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
※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
※ 수료생은 전체 인원의 20% 이하
2. 신청 기간: ∼ 3월 27일(목) 3시까지
3. 신청 방법: 메일 제출
1) 총학생회 홈페이지(gshufs.co.kr)에서 신청서를 다운&작성
2) 총학생회 이메일(gshufs@hanmail.net)로 전송
※ 제목은 ‘[25-1 학술단체 지원]-팀명’으로 할 것
3) 제출 서류(첨부 파일 참고)
※ 신청서, 연구계획서, 회원명부, 단체 회칙 및 조직도, 이전 연구 성과물(기존 단체의 경우),
재학/수료증명서, 대표자 통장사본
4. 지원 금액: 추후 공지
5. 팀 선정 발표: 3월 28일(금) 팀 대표자에게 개별 연락
6. 팀 미팅: 선정된 팀을 대상으로 4월 1일(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