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우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2025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(일반대학원 3층) 신규 신청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신청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ㅡㅡㅡㅡㅡㅡㅡ
1. 신청 기간 : ~2025년 2월 28일(금)까지
2. 선발자 안내: 3월 4일(화)
3. 입실 날짜: 3월 5일(수) ~
4. 신청 방법 :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이메일(gshufs@hanmail.net)로 신청 서류 접수
※ 신청 서류
- 연구 계획서
- 연구실 사용내규 동의서
- 재학/수료증명서(25-1학기 기준)
※ 연구실 신청은 선착순이 아닙니다. (수료 후 학기와 신청 사유(연구계획서)를 중심으로 선발)
※ 서류가 미비할 경우 탈락될 수 있습니다.
※ 선발자에게만 개인 연락을 드립니다.
※ 중도 퇴실자가 발생할 경우, 추가 선발하여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.
ㅡㅡㅡㅡㅡㅡㅡ
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(317호)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(02)2173-2391로 연락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