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우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총학생회입니다.
금번 학기 석박사연구실에 공석이 발생하여 이용자를 추가 선발할 예정입니다.
연구실 이용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
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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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선발 대상
- 석/박사 재학생 및 수료생
2. 신청방법
-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이메일(gshufs@hanmail.net)로 신청 서류 제출
※ 신청 서류: 연구계획서 및 사용내규 동의서(본 게시글에 첨부)
3. 신청 기간
- 2024년 10월 22일(화) ~ 10월 31일(목) 18시
4. 선발자 발표일
- 11월 1일(금)
※ 선발자에게만 개인 연락을 드립니다.
5. 선발 기준
- 연구계획서를 중심으로 선발
- 선착순 X
6. 기타 문의
- 방문: 총학생회 사무실(317호)
- 전화: 02-2173-2391
- 메일: gshufs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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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<필수 확인 사항>>
※ 본 신청은 다음 학기 연구실 연장 신청이 아닌, 학기 중 중도 입실을 희망하는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신청입니다.
※ 이번 학기 신청자 중, 연장 미신청자에 한해 1회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. 2025년부터 '연구실 연장 신청'은 폐지되며 신규 신청만 진행될 예정입니다.
※ 연구실 사용내규 동의서를 꼼꼼히 검토하시고 숙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