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 및 연구 단체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기존 및 신규 등록을 희망하는 단체는 등록 기간과 방법을 숙지하신 뒤, 온라인(이메일 서류전송)으로 모든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원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1. 등록일시: 2024년 03월 13일(수) ~ 03월 20일(수)
2. 등록방법: 온라인
- 본 게시글에 첨부된 학술단체 신청서, 연구계획서, 회원명부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, 총학생회 이메일(gshufs@daum.net)로 전송합니다.
[추가 제출 서류]
- 대표자의 '재학증명서'
-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'통장사본'
- 학술단체의 '회칙' 및 '조직도'
- 수료증명서(수료생이 있을 경우)
- 이전 연구 성과물(기존 등록 단체인 경우)
* 회원: 재학생 or 수료생(회원 전체의 20%까지 가능, 수료증명서 제출 요망), 졸업생 불가
* 대표자는 반드시 재학생이어야 함
3. 결과 발표: 2023년 3월 22일(금) 총학생회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
4. 기타 문의사항
- 일반대학원 총학생회(317호), 02-2173-2391, gshufs@daum.n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