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사물함 철거 안내
사물함 철거 진행일 : 2025년 3월 10일(월)
-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5년 3월 7일(금)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.
-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기존 사용자(연장의 경우) 역시, 총학생회 사무실에 방문하시어 오프라인 서명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존에 사용하시던 이용자께서는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.
표기를 하지 않을 시,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 ('25-1 사용 연장 신청'이 적힌 포스트잇 부착 요망)
이후 사무실에 방문하시어 오프라인 서명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(317호)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(02)2173-2391로 연락 바랍니다.
2.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
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에 총학생회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명단 작성 및 오프라인 서명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.
기존 사용자 역시 오프라인 서명을 새로 하셔야 합니다.
[기간]
- 사물함 신청자(재학생) 신청 및 이용 시작 기간 : 2025년 3월 10일(월) ~
- 사물함 신청자(수료생 및 강사) 이용 시작 기간 : 2025년 3월 17일(월) ~
※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※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,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!!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.
※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일반대학원 총학생회